1. 이전 불 문제와 똑같습니다. 단순하게 끝나는 지점이 존재하는 것만 다릅니다. 불 문제와 같이 큐에 먼저 물을 넣고 마지막에 스타트를 넣습니다. 그리고 타입과 시간을 저장하는 변수를 같이 큐에 넣습니다. 그리고 큐를 돌리기 시작합니다. 큐를 돌리면서 물을 넘쳐나고 고슴도치는 이동합니다. 이동할 수 있는 곳으로, 그리고 다시 물음 넘치고 고슴도치는 이동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. 검사는 마지막에 도착점 옆에 동서 남북 중에 한 곳에 고슴도치가 위치하고 있다면 시간+1 을 해서 종료를 시키도록 합니다. |
Programming/Algorith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