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*
0934 구슬 다시 풀이
큐를 사용합니다.
*/
#include <iostream>
#include <algorithm>
#include <queue>
using namespace std;
#define SIZE 11 // 11
char map[SIZE][SIZE];
int visit[SIZE][SIZE][SIZE][SIZE];
int rx, ry, bx, by;
int dx[] = { 0,0,1,-1 };
int dy[] = { 1,-1,0,0 };
struct point {
int rx, ry, bx, by;
};
int x, y, z, w;
int ret, N, M;
queue<point> que;
int qlen;
void problemIn() {
cin >> N >> M;
for (int i = 0; i < N; i++) {
cin >> map[i];
for (int j = 0; j < M; j++) {
if (map[i][j] == 'B') {
bx = i;
by = j;
}
else if (map[i][j] == 'R') {
rx = i;
ry = j;
}
}
}
}
int solve() {
que.push({ rx,ry,bx,by });
visit[rx][ry][bx][by] = 1;
while (!que.empty()) {
qlen = que.size();
while (qlen--) {
x = que.front().rx;
y = que.front().ry;
z = que.front().bx;
w = que.front().by;
que.pop();
if (map[x][y] == 'O' && map[x][y] != map[z][w]) {
return ret;
}
for (int i = 0; i < 4; i++) {
int cx, cy, cz, cw;
cx = x, cy = y, cz = z, cw = w;
while (map[cx + dx[i]][cy + dy[i]] != '#' && map[cx][cy] != 'O') {
cx += dx[i];
cy += dy[i];
}
while (map[cz + dx[i]][cw + dy[i]] != '#' && map[cz][cw] != 'O') {
cz += dx[i];
cw += dy[i];
}
if (cx == cz && cy == cw) { // 겹치면,
if (map[cz][cw] == 'O') continue; // 파란공이 빠지면,
if ((abs(x - cx) + abs(y - cy)) > (abs(z - cz) + abs(w - cw))) {
cx -= dx[i];
cy -= dy[i];
}
else {
cz -= dx[i];
cw -= dy[i];
}
}
if (visit[cx][cy][cz][cw]) continue; // 공의 위치가 이전과 동일하면,
que.push({ cx,cy,cz,cw });
visit[cx][cy][cz][cw] = 1;
}
}
if (ret == 10) {
return -1;
}
ret++;
}
return -1;
}
int main() {
problemIn();
cout << solve() << endl;
return 0;
}